“영화의 죽음” 운명은 이번 주 DVD 슬레이트에서 자신의 주장에 대한 연료를 전달 : 가장 높은 프로필 영화 릴리스의 네 가지 는 기존의 블록버스터의 속편이다. 우리는 그들에게 요점을 양보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22 점프 스트리트의 무모한 독창성 덕분에 (소니, 15) – 올해의 가장 순수한 재미 주류 코미디뿐만 아니라, 주류 할리우드 역사에서 가장 곡예 자기 반사 속편 중. 22 점프 스트리트는 조금씩 따로 따로 따로 따로 따로 따로 따로 따로 따로 할리우드 속편의 기대를 초월 … 22 점프 스트리트보다 재미있는 코미디 속편이 있다면, 아마도 스튜디오 를 제안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 때로는 두 번째 도움은 첫 번째, “22 점프 스트리트”도우만큼 만족스럽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22 점프 스트리트는 유지에 크게 성공적입니다 — 그리고 많은 경우에, 에 따라 개선 — q … 22 점프 스트리트는 덜 별보다 경찰의 전염성 쌍을 가지고 있으며, 힐과 테이텀이 온스크레에있을 때 … 22 Jump Street는 배가 아프고, 미키를 찍고, 영화를 흔드는 여름 코미디입니다. 필 로드와 크리스 밀러에 대한이 페이지에 서정적 왁스 이전에, iffy 아이디어의 습관적 구속 : 그들은 결국, 레고 영화 작품을했다. 이미 채닝 테이텀과 조나 힐의 반짝이는 만화 차량으로 하키 80 년대 경찰 쇼 21 점프 스트리트를 재구성 한 그들은 농담이 과도하게 뻗어 있음을 감히 제안합니다. 닉 오퍼먼의 포커 얼굴 경찰서장은 “상황은 항상 더 나빠집니다”라고 말하며, 교양 대학에서 마약 상인을 쫓아내는 임무를 거의 반복하는 은밀한 경찰 젠코와 슈미트를 배정합니다. 모든 댓글이 표시될 사용자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사용자 이름은 한 번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을 존중하고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세요 –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지 않는다고 생각되는 댓글을 발견하면 옆에 있는 `신고` 링크를 사용하여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그러나 이전 영화가 구프볼 버디 사진인 이 영화는 로맨틱 코미디에 냉정하게 리프를 두드리며 완벽하게 매치된 주인공들을 소울메이트로 캐스팅합니다. 유쾌한 브로맨스로 포화 된 장르에서 주님과 밀러는 모두 “B”를 삭제합니다 : 젠코의 동료 축구 덩어리와 함께 지나가는 것은 멀티 플렉스에 대한 중요한 출시 순간으로 간주됩니다. 케이트 블란쳇 말장난의 데드팬 미녀부터 망상적으로 자기 조롱하는 폐쇄 신용 시퀀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과 귀중한 개그도 마찬가지입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들은 그들이 필요 했던 것 보다 더 했다: 블루 레이 는 추가 장면 및 기능 으로 난장판, 포함 하 여 “농담 무료” 영화의 편집, 예상 대로, 칭찬 짧은. 그것은 아마존 인스턴트 비디오 이번 주에 나를 주도 친숙의 다른 형태에 대 한 향수, 어디 많은 애도 한 시즌-불가사의 괴물과 괴짜는 현재 가입자에 게 사용할 수. 이제 15 살이된이 멋진 고등학교 드라마는 타임 캡슐로 추가 관심을 불러 오며 카메라 뒤에서 (폴 페이그, 저드 아파토우) 및 그 전에 (제임스 프랑코, 세스 로겐)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린다 카델리니(Linda Cardellini)의 똑똑하고 괴상한 리드 턴으로 그녀를 더 큰 스타로 만들어주면서, 그 자체로도 따뜻하고, 지각적으로 재미있습니다. 1 년 후 해고, 그것은 속편 치료에 대한 가치있는 후보입니다.

그러나, 변압기의 폭발없는 편집으로, 짧은하지: 멸종의 시대 (파라마운트, 12) 될 것입니다. 마이클 베이는 그 기회를 빼앗지 않았고, 다른 어떤 사람들도 이 바삭바삭한 금속 프랜차이즈의 길고 시끄러운 네 번째 할부에서 – 그리고 왜 그랬을까요? 일부 비평가들은 로봇 전쟁으로 베이 자격을 갖춘 자폐증 지위를 손에 넣을 만큼 충분히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의 어리석음의 특이성과 그에 들어가는 공예의 전문성을 부인하는 것은 거의 없지만, 이것은 사랑하기 어려운 프랜차이즈로 남아 있습니다.